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부산 힐튼
    호캉스 2018. 7. 9. 14:44

    [부산 힐튼] 킹 프리미어 산 전망

     

     

     

     

    룸 컨디션 좋네요

    성인 3명은 충분히 누울 만큼 넓은 침대

    베개도 푹신 푹신 하고.

     

     

     

     

     

     

    룸 만큼 넓다는 그 욕실

    샤워룸과 화장실도 분리 되어 있고 욕조도 따로 분리된게 참 좋았어요

    타월도 넉넉함.

     

     

     

     

     

     

    기본적인 어매니티만 있어요

    비누, 바디 로션, 바디 클렌져, 샴푸, 컨디셔너, 치약, 칫솔. 그리고 샤워캡

    그 외엔 아무 것도 없으니 메이크업 지워야 하는 분들은

    필히 클렌징 할 제품 챙겨 와야 합니다.

    룸타입에 따라 어매니티도 달라 질까요??

     

     

     

    이렇게 바다가 각 층마다 보여서 시원 시원

     

     

     

    뭔가 스텐리 큐브릭 스러움 ㅎㅎㅎ

     

     

     

     

     

     

    아난티 타운 객실쪽 입니다. ㅋㅋ

     

     

     

     

     

    아난티 타운 워터 하우스.

     

    힐튼 숙박을 하면 더는 워터 하우스 무료 입장이 아니라 해서 궁금한 마음에

    워터 하우스 패키지를 예약 했어요.

     

     

    힐튼 투숙객은 야외풀이랑 2층에 있는 성인 전용풀은 무료 이용!

     

    워터 하우스는 아난티 타운에 포함된 곳입니다.

     

    구석 구석 참 잘 되어 있었어요. 사우나도 할 수 있고 뜨거운 탕도 있고.

    수압 맛사지 하는 곳도 있어요.

     

    벽난로도 몇 군데 있어서 뜨듯하게 몸을 데울 수 있습니다.

     

    하지만 아이가 없거나, 수영을 즐기고 싶은 분들에게는 비추에요.

     

    수심 아무리 깊어도 1미터구요.

    신나게 수영을 할 수 있는 곳은 없습니다.

     

    수영장을 나와서 탈의실로 가면 샤워실이 따로 있어요

     

    목욕탕처럼 안에 탕도 두 개 있고 샤워시설 있고

    가운과 수건도 있네요.

     

    역시나 메이크업을 지울 수 있는건 전무 하니 미리 화장을

    지우고 오셔야 해요 ㅋㅋ

     

    기본 수영장 외 조용히 수영을 하고 싶다! 하는 분들은 차라리 맥퀸즈 클럽을

    결제 하세요.

     

    힐튼 호텔 내 사우나 시설과 10층 프런트 데스크 있는 층 실내 수영장 이용 됩니다.

     

     

    힐튼 호텔 수영장 이용시에도 . 따로 탈의실, 샤워 시설 없어요!!!

    룸에서 수영복 갈아 입은 뒤 나와야 합니다.

    아니면 앞 화장실에서 갈아 입어야 해요.

     

    수건은 넉넉히 주니까 안 챙겨 되고요.

     

    성인 전용풀은 일단 다모임 앞 수영장 입장 후 엘리베이터 타고 2층 갑니다.

     

     

    조식도 따로 결제 해서 먹었는데, 전에 비해 뭔가 종류가 줄어 들었어요!

     

    성수기 (제가 갔을 때 이미 만실) 때는 오전 8시 이전에 가야 줄 안 서요.

    밥 먹고 8시 반에 나오니 밖에 대기줄이 꽤 길었다는.

     

    아침부터 불고기에 쌀밥을 먹길 원하거나 룸에 포함된게 아니라면

    룸서비스로 조식을 시키는게 나을 거에요.

     

     

     

     

     

     

    겨우 1박만 해서 몹시 아쉬운 부산 힐튼 였습니다.

     

    내년 여름 휴가는 2박으로 가야 겠어요~

     

     

    친절한 직원분들 덕분에 이런 저런 질문도 많이 해보았어요 ㅋㅋ

     

    핸드폰 충전기는 프런트에서 대여 하는게 아닙니다!!!

     

    컨시어지가 따로 있어요.

     

    베이커리 판매 하는 곳 인근에 있으니 직원분들에게 위치 물어 보세요.

     

Designed by Tistory.